2023 애드앤미디어 송년회.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해 온 작가분들과 애드앤미디어 관계자분들을 초대하여 송년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궁금해요, 모모쌤의 독서테라피>, <나쓰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엄혜선 작가님, <협상이 이렇게 유용할 줄이야>, <에잇 블록 협상 모델>의 오명호 작가님, <프롬 프트엔지니어링 교과서>, <챗GPT가 쏘아올린 신 직업 프롬프트 엔지니어>, <나는 메타버스에 살기로 했다>의 서승완 작가님, <네가 더 부자가 되면 좋겠어> 유현정 작가님, <스물 둘, 혼자 떠나는 남미여행>의 신경님 작가님, <맛있는 디자인 망고보드>,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SNS콘텐츠 with 망고보드> 엄혜경 작가님, 그리고 애드앤미디어의 책을 아름답게 디자인하는 얼앤똘비악의 김문교, 봉찬우 디자이너님, 그리고 출간을 준비 중인 허종선 변호사님, 항상 응원해 주시는 박선화 교수님께서도 참석해 주셨습니다.
원테이블 식당 '송어의 꿈'에서 우리만의 여유롭고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모쌤이 준비해주신 게임으로 새해를 생각해보고 팀웍을 모아보기도 했습니다.
애드앤미디어에서 이 모임을 지원하였고, 참가자분들로부터 받은 후원금은 수용자 자녀를 위한 곳인 '세움'에 후원되었습니다.
이렇게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모두가 더 빛나는 새해가 되길 응원합니다.
우리의 작은 행동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길 기대합니다.
/
/